[AJU TV] '전희숙과 열애' 왕배 '초특급 연예계 인맥'…아이유와도 친해?

2014-09-22 13: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30)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연인인 방송인 왕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왕배는 지난 2002년 남성 3인조 그룹 보이스립으로 데뷔했으며, 솔로앨범 ‘리듬&뮤즈(Rhythm&Muse)’를 발표한 가수 출신 방송인입니다.

MBC ‘스포츠 매거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얼굴을 알렸으며, 종합편성채널 JTBC ‘닥터의 승부’, 코미디TV ‘스타펫 키우기’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서울 방배동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왕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업식 당시 받은 화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예계의 숨은 마당발로 소문난 그는 가게 앞에 늘어선 화환 사진과 함께 "아이유부터 인순이 선배님까지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틴탑 니엘, 삼성 장원삼 투수, 롯데 황재균, 이휘재형, 박현빈형, 김인석형, 라이머형, 허각, 김종민형 등등등등 화환과 화분 너무 많아서 띠만 받고 간직하게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남녀노소 업종을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인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리포터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한 만큼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한 흔적을 통해 스포츠부터 연예계를 아우르는 친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왕배의 연인인 전희숙은 21일 경기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전희숙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열애 사실을 공개해 달라고 했다. 그래서 오늘 공개했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왕배와의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진=네이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