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왕배 전희숙 열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금메달리스트 전희숙(30)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연인인 방송인 왕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BC ‘스포츠 매거진’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얼굴을 알렸으며, 종합편성채널 JTBC ‘닥터의 승부’, 코미디TV ‘스타펫 키우기’ 등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서울 방배동에서 식당을 운영 중인 왕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개업식 당시 받은 화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예계의 숨은 마당발로 소문난 그는 가게 앞에 늘어선 화환 사진과 함께 "아이유부터 인순이 선배님까지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틴탑 니엘, 삼성 장원삼 투수, 롯데 황재균, 이휘재형, 박현빈형, 김인석형, 라이머형, 허각, 김종민형 등등등등 화환과 화분 너무 많아서 띠만 받고 간직하게 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남녀노소 업종을 가리지 않는 폭넓은 인맥을 과시해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리포터 출신 방송인으로 활동한 만큼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한 흔적을 통해 스포츠부터 연예계를 아우르는 친분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왕배의 연인인 전희숙은 21일 경기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전희숙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면 열애 사실을 공개해 달라고 했다. 그래서 오늘 공개했다.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왕배와의 열애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