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체코 아이스하키팀과 스폰서십 체결

2014-09-15 09:57
  • 글자크기 설정

넥센타이어와 후원계약을 체결한 체코 믈라다볼레슬라프(BK MladaBoleslav) 아이스하키팀[사진=넥센타이어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넥센타이어가 체코에서 최상위 리그의 아이스하키팀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넥센타이어는 2014/2015시즌이 시작되는 2014년 9월부터 2015/2016시즌까지 2년 동안 믈라다볼레슬라프(BK MladaBoleslav) 아이스하키팀을 후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스하키는 체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로, 후원하는 믈라다볼레스라프 구단은 1908년 창설된 전통 있는 팀으로 체코의 최상위 아이스하키리그인 엑스트랄리가(Extraliga, 세계10대 아이스하키 리그)에 속해 있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시즌 홈경기에서의 빙상 표면 광고와 경기장의 관중석, 그리고, 펜스, 선수 벤치, 헬멧과 경기복 등에 브랜드를 노출하게 된다.

앞서 넥센타이어는 지난 6월, 글로벌 생산 거점 확대를 통한 유럽시장 공략을 위해 체코에 신공장 건설 계획을 발표하고 정부와 투자 조인식을 체결 했다.

또 최근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그, 프리메라리가, 세리에A 등 유럽 4대 축구 빅리그에 구장 LED 광고를 시작하였으며, 유럽지역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