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 무자극·무방무제·무독성 물티슈닥터징(Dr.Zing) 런칭

2014-09-02 08:00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포브 닥터징(Dr.zing)]

아주경제 라이프팀 조애경 기자 = 유아명품 브랜드 포브에서 출시되는 물티슈 브랜드 닥터징(Dr.Zing)이 베페에서 주최하는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첫선을 보였다.

포브 닥터징(Dr.zing)은 무독성, 무방부제, 무향료를 기본으로 기획된 물티슈로서 티슈, 물, 제올라이트(천연 무기물질 성분) 이외에는 전혀 추가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포브 물티슈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포브 닥터징 물티슈 제작은 아이에게 방부제와 같은 유해한 성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을 연구하여 탄생한 제품”이라며 “방부제 성분 및 CMIT, MIT, 세트리모늄브로마이드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물티슈라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타 물티슈 업체들이 중저자극이나 EWG 안전성분 등 자사 브랜드의 안전성을 표시하기 위해 많은 홍보를 펼치고 있지만, 무자극과 EWG 위험도에서 ZERO를 표시할 수 있는 브랜드는 많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포브 닥터징 관계자는 “저작극과 무자극은 전혀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포브 물티슈에 들어가는 징크제올라이트 성분은 이미 방송매체 및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인 EWG에서도 위험도 0(ZERO)을 받은 안전한 물티슈이다. 또한 자체 내에 항균 효과가 있어 방부제가 전혀 필요하지 않아 실제로 닥터징 물티슈의 냄새를 맡아보면 물처럼 아무런 냄새가 나지 않는다.

한편, 포브 닥터징 물티슈는 오는 9월 5일부터 포브 공식 홈페이지(www.forb.co.kr)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되며, 포브가 보유하고 있는 아토판지아 쇼핑몰(www.attopangea.com)에서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