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민족의 명절 추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9월 24일까지 ‘추석맞이! 드네 상점 오픈!’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일반 스테이지 클리어, 세인트헤이븐 방어전, 드래곤 헌팅 데이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 시 코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 나흘간 ‘풍성한 드네만의 추석!’ 이벤트가 열린다. 9월 6일부터 8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날짜 별로 ‘스킬업 문장 주머니’와 ‘잠재된 문장 3칸‘, ‘탈리스만 슬롯 확장권’ 등 기간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9월 6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1시부터 13시, 19시부터 22시에는 게임 내 아이템 드롭률과 몬스터 사냥 경험치, 스테이지 클리어 경험치가 각각 50%, 100%, 100% 상승 적용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최정해 사업팀장은 “즐거운 한가위를 앞두고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고급 아이템 및 추가 경험치 등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