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제 2회 밀리언아서 한계돌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러스트 분야의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참신한 일러스트레이터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 된 것으로, 예선 접수는 오는 8월 24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 기한까지 공모전 안내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MA/IllustContest/Web.aspx)에서 제공되는 양식과 함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한편, ‘밀리언아서’ 시즌2의 공식 티저페이지에선 업데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은 게임 내 카드 스킬 시스템 개편 및 ‘랜덤 합성’ 등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를 유추해 볼 수 있는 깜짝 힌트로, 공식 티저 페이지 (http://event.ozwiz.actoz.com/Event/MA/Season2/Web_2.asp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 실시되는 ‘밀리언아서’ 시즌2 1차 업데이트에서는 획득 시 3가지 스킬 중 1가지 스킬이 무작위로 적용 되는 ‘랜덤 스킬 카드’ 및 동일한 합성 방식이더라도 다양한 카드를 얻을 수 있는 ‘랜덤 합성 시스템’ 등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한국 서비스 버전에만 특별히 추가되는 신규 서포터 ‘메이’와 흥미진진한 모험이 담긴 메인 시나리오 2장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