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국내 최고층 빌딩에 개관

2014-07-24 09:1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럭셔리 레지던스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Oakwood Premier Incheon)’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비즈니스 중심지 송도국제도시에  23일 오픈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_외관(야경)[사진제공=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이자 국내 최고층 빌딩인 동북아트레이드타워 상층부(지상36~64층)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한무컨벤션주식회사 (대표이사 조윤영)이 운영하는 국내 두 번째 프리미엄급 레지던스 호텔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전 객실이 파노라마 조망권을 확보하여 센트럴 파크를 포함한 송도국제도시의 대형 공원과 초고층 빌딩 숲의 스카이 라인, 인천대교와 서해의 아름다운 석양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 1∙2∙3∙4 베드룸 및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는 총 423개의 스위트급 객실을 갖추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기존 호텔의 협소한 객실과 차별화하여 친환경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된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실용적이고 모던한 분위기의 고급가구들의 배치로 구성됐다.

또한 고급 침구류를 갖춘 독립된 침실과 최신 스마트 TV, 홈시어터, 사운드바가 설치된 넓고 편안한 거실, 냉장고와 식기 세척기는 물론 고급 주방기구가 구비된 주방공간, 이 밖에 드럼형 세탁기, 다리미 등이 설치되어 완벽한 주거 공간을 제공한다.

동북아시아 비즈니스와 레저의 중심 – 국내 최고층, 최고의 서비스 레지던스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와 컨시어지 서비스, 철저한 보안 및 객실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 귀중품을 보관 할 수 있는 개인금고도 설치되어 있다.

그 외에 부대시설로는 첨단 기자재와 각종 사무 서비스가 제공되는 제네시스 비즈니스 센터, 다양한 회의와 연회행사를 위한 대연회장,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최신식 운동설비의 피트니스 센터와 투숙객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놀이방 등 편리한 공간과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과 함께 애완동물이 허용된다는 장점이 있다.

36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뷔페가 제공되고 저녁 10시까지 한식, 양식, 일식 등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오크 바에서는 음료 및 주류, 다양한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며 객실로 룸서비스 또한 가능하다.

세미나 및 소규모 미팅, 전시 또는 가족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프리미어룸과 오크룸은 고객의 편의를 더해준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인천공항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동북아 비즈니스 허브로 주목 받고 있는 송도국제단지 중심부의 뛰어난 지리적 장점을 자랑한다.

더불어 주변에 비즈니스를 위한 송도 컨벤시아, 국제업무지구, 바이오 연구단지와 인접해 있고 롯데몰,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 등과 같은 다양한 문화시설 및 편의시설이 가까이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전체 객실 어디에서나 이국적인 정취의 송도국제도시의 모습과 인천대교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2014 인천아시안게임 본부호텔과 2014 인천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패밀리호텔로 연이어 선정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는 양 대회기간인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중요 VIP와 주요 조직위원들이 투숙할 예정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개관을 맞아 한무컨벤션의 조윤영 대표이사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개관과 함께 한무컨벤션은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시대를 열어 갈 것이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높은 고객만족도와 지속적인 이익 창출을 통해 관계사와 함께 동반 성장할 것이다.

더불어 호텔 서비스산업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동북아시아 비즈니스의 거점 역할을 충실히 해 인천시가 명실공히 동북아시아의 떠오르는 허브 도시로 성장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1960년 미국에서 설립된 오크우드 월드와이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서비스 레지던스 운영 기업으로 전세계적으로 2만 5천실 이상의 주거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500대 기업의 80% 이상이 오크우드의 서비스 레지던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다.

특히 오크우드 아시아퍼시픽은 한국, 중국, 홍콩, 인도, 일본, 태국 등 아시아 대표지역에서 다양한 레지던스 호텔 사업을 펼치고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브랜드는 지난2002년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의 개관과 함께 국내 최초로 서비스 레지던스라는 신개념 숙박시설을 도입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국내를 방문하는 비즈니스 고객과 MICE, 레저 고객 등 다양한 수요층을 타깃으로 객실 내 각종 주거편의시설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특급호텔 수준의 세심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인지도를 구축했다.

문의 및 객실 예약은 (032)726–2000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과 www.oakwoodasia.com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