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서울과 수도권으로 출퇴근이 편한 지역에 전원주택이 생겨나면서 전원생활에 눈을 돌리는 30, 40대 젊은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경기도 용인의 경우 수도권과의 접근성과 쾌적한 자연 환경 두 가지를 모두 갖춘 곳으로, 전원주택을 찾는 실수요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지역 중 하나다.
(주)시소모에서 분양 중인 용인 푸르미르 전원주택은 인근에 제2외곽순환, 제2경부, 제2영동 고속도로도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수도권과의 접근성과 투자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용인8경 중 3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뛰어난 전망과 단지 근처에 초, 중, 고등학교는 물론 대안학교인 ‘은혜학교’와 한국외국어, 용인, 명지, 송담의 4개 대학교가 위치해있다. 여기에 에버랜드, 양지파인리조트, 지산포레스트, 용인 컨트리클럽, 레이크힐스용인 등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 노년층까지 문화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주)시소모의 이명동 대표는 “용인 푸르미르 전원마을의 자연, 교육, 문화여가 조건과 함께 수도권 전셋값과 비슷한 가격으로 설계부터 건축까지 할 수 있다는 점이 전원주택을 찾는 3040세대 실수요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건축행위 관련 인허가를 마친 상태로 입주자의 편익을 위해 분양 후 설계부터 시공까지 1:1 자문시스템을 운용해 전원주택 인허가 변경을 한 달 안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에 위치한 용인 푸르미르 전원마을은 최소 442㎡(134평)부터 656㎡(198평)까지 A타입에서 D타입으로 나뉜 총 20세대가 분양 및 건축되며, 분양개시 4개월만에 20필지 중 6필지가 조기 분양됐다.
일반적인 전원주택지가 녹지지역에 개발되는데 비해 도시계획상 계획관리지역에 위치해 허용건폐율 40%, 용적률 100%로 토지이용의 효율성이 높다. 또한 지목이 대지여서 시중은행을 통해 소유권이전과 동시(건축행위 전)에 분양가의 약50% 까지 대출도 가능하다.
용인 푸르미르 분양문의는 문의 전화(031-322-9040)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