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최고 입지여건 아파트, 일산신도시 내 경쟁상대 없어 독주하고 있는 일산요진와이시티

2014-07-03 12:18
  • 글자크기 설정

[일산 요진와이시티 조감도]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일산 요진와이시티’가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일산에서는 타 지역과 달리 앞으로 새 아파트 공급물량이 없는데다 입지여건이 워낙 좋기 때문이다.무엇보다 3호선 라인에서 순수 1기 일산신도시 안에 아파트부지는 ‘일산 요진와이시티’ 부지가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어 희소성이 높다.

일산 요진와이시티 분양사업부 유경석 실장은 “경기 일산 및 동탄2신도시 지역은 GTX 개통으로 출퇴근 범위가 크게 확대해 넓은 서울권 수요층을 흡입할 수 있다”며 “서울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내 집 마련에 나서는 광역 수요층이 늘면 수도권 전세난 해결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경석 실장은 “한류월드는 한류(韓流)라는 한국적 전통성과 월드라는 세계적 보편성을 결합해 국수주의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라는 비전을 갖고 고양시 일산동구 대화동, 장항동 일원 99만4756에 테마파크, 호텔, 방송미디어시설, 업무시설, 상업시설, 복합시설, 수변공원 등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2004년 시작됐는데 이로 인해 일산 요진와이시티가 가장 큰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보통 아파트를 선택할 때 중요한 점으로 학군, 조망, 세대수, 역세권, 편의시설, 교통여건 등을 꼽는다.‘일산 요진와이시티’는 일산 최고의 학군을 자랑한다. 백신 초․중․고와 백마중, 백마고, 백석고 등의 우수한 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고양종합터미널, 홈플러스, 메가박스영화관, 코스트코, 이마트, 일산병원, 롯데백화점 등의 풍부한 편의시설도 갖추었다.

아파트 2404세대, 오피스텔 293실로 거의 2700세대에 가까운 초대형 매머드급 단지는 일산호수공원, 고양백석체육센터, 백석근린공원 등 공원시설이 풍부해 운동과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일산 요진와이시티’는 일산신도시 초입에 있어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지하철 3호선 백석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도보 2분~3분 거리로 이동 가능하며, 버스를 이용하면 신촌, 당산, 합정도 20분~30분 내외이다.광화문, 강남, 파주, 인천 등 서울과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광역버스를 단지 앞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유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일산IC가 가까워 수도권 각지로 이동이 쉽다.향후 대곡역은 GTX 역으로 추진 중에 있어 역세권 최대 수혜 아파트가 될 전망이다.

(분양문의 1599-16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