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23일, 모바일 러닝 게임 ‘도전!동화! : 극악의 난이도 for Kakao(개발사 저스트나인)’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펫, 도전모드 연습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이용자 편의성 증대를 위한 개선 작업이 대폭 이뤄졌다.
또 초보 이용자들이 번개 아이템 및 골드 소모 없이 도전모드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연습 스테이지’를 도입하고, 출석 및 무한모드 보상 변경을 통해 이용자 혜택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열쇠 조르기 팝업 추가, 릴리스 및 오데뜨 캐릭터 능력치 상향 조정, 피버에 필요한 황금사탕 점수 하향 조정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진행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한모드에서 몬스터를 밟아 처치한 횟수에 따라 고급펫 소환권, 다이아, 골드, 방어막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도전모드를 완료하면 정해진 횟수에 따라 체력증가, 경험치 2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페이스북에서는 ‘도전!동화!’ 담당 프로젝트 매니저(PM)의 ‘도전! 미션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7월 3일까지 ‘좋아요’ 1만 클릭수를 달성하면 두 PM이 삭발 및 여장을 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도전!동화!’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llrunn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