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몰 26일부터 농산물꾸러미 배송 서비스
이미지 확대

농산물 큐레이션 서비스는 소비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농산물 전문가가 직접 채소, 과일 등 신선 상품을 엄선해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꾸러미를 통해 농산물을 사면 시중가보다 최대 20% 저렴하다. 주문한 꾸러미는 매주 목요일 고객에게 배송된다.
마트 측은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배송 요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 범위를 캠핑용품·여성용품 등 16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모두투어, 외국 관광호텔 취향에 맞춰 추천
이미지 확대

도심속·해변인접·랜드마크 인근 호텔 등 3개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목적이나 위치에 따라 호텔 9개를 선정, 자세한 호텔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주소도 안내하고 있다.
우선 낮과 밤 화려한 도시의 불빛과 함께 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는 도심속 호텔들을 추천했다.
방콕, 홍콩, 싱가포르, 오사카 등 자유여행객들로부터 인기있는 대도시 호텔들이 주로 선별됐다.
따사로운 태양아래 해변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호텔로는 주로 휴양지가 엄선됐다.
괌, 세부, 푸껫, 하와이 등에 위치한 리조트 소개와 함께 주로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 설명이 돼 있다. 최근 떠오르는 휴양지인 베트남의 다낭지역도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모두투어는 설명했다.
하루종일 볼거리를 찾아 돌아다녀도 지치지 않는 관광지 중심형 고객을 위한 랜드마크 위주의 호텔로 추천했다.
호텔 자체만으로 그 지역의 관광명소가 되는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센즈 또는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뿐만 아니라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한 호텔들을 추천했다.
8월 19일까지 해당관련 에어텔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CJ오쇼핑 '폴메이저 캐주얼 정장' 판매
이미지 확대

폴메이저 비즈니스 캐주얼 수트는 정장 고유의 세련된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여름철 더운 날씨를 고려해 통기성이 우수한 평직 조직을 적용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마 100%의 남색 재킷, 면 100% 회색 체크무늬 재킷. 입체가봉 패턴을 적용한 베이지색·회색 바지 등 캐주얼 정장 2세트와 추가 구성품인 남색 울 소재 바지를 함께 살 수 있다.
아식스 '젤 라이트 3', '젤 에피러스' 한정 출시
이미지 확대

두 상품 모두 젤 쿠션을 사용해 착화감이 좋으며 유명 기업이나 작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해외에서 유명세를 탔다.
롯데닷컴, '쿨 비즈 대전' 실시
이미지 확대

최근 인기를 끄는 반바지뿐 아니라 선글라스, 여름 정장 바지, 여름 셔츠 등을 구매할 수 있다.
MD추천 상품으로는 '휴아이지 휴마스토 와펜 5부 반바지', 면스판사가 들어가 착용감이 좋은 '보닌 컬러풀 쿨코튼 슬림스판 반바지', 천연 냉감을 이용한 '보닌 쿨테크 냉감기능 반팔셔츠' 등이 있다.
롯데닷컴이 이달 15일∼21일 남성 쿨비즈 판매율을 조사한 결과 사무실에서 입기 편한 반바지 판매율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25% 늘었다.
윤선 롯데닷컴 패션의류팀 MD는 "최근 날씨가 급격히 더워져 지난해보다 반바지 판매 시기가 앞당겨졌다"며 "열린 직장문화 덕에 반바지를 입는 직장인이 늘어난 것도 판매 증가에 한몫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