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 개별자유여행의 활성화를 위해 5월 12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도전! 하와이 베스트 여정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약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하와이 혹은 하와이 호놀룰루를 경유, 미국 본토로의 여행을 연계한 하와이 여행 상품(최소 5박)의 아이디어 계획서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대상 1명에게는 하와이 이웃섬을 1회 왕복할 수 있는 항공권을 포함한 하와이안항공 왕복항공권 2매와 5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2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 그리고 3등 4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다음달 30일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선정자는 7월 중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심사기준과 배점은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주5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4월23일부터는 인천~호놀룰루 노선에 신규기종(A330-200)을 투입해 운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