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7년만에 생수 '아이시스’ 리뉴얼

2014-05-15 10:0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대표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가 7년만에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리뉴얼 된 ‘아이시스’는 '평화공원 산림수'와 '지리산 산청수' 2종(각 500ml페트, 2ℓ페트)으로 구성돼 있으며, 기존 ‘아이시스(블루)’와 ‘디엠지 청정수’를 통합하고 지역 명수(名水)를 더욱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시스 평화공원 산림수'는 천혜의 자연이 보존된 청정지인 경기도 연천 지역에서 취수한 천연 미네랄워터다. 지난 60년간 사람의 손길이 미치지 않아 자연 생태계가 그대로 보존된 지역인 디엠지(DMZ) 인근에서 취수해 순수하고 깨끗한 물맛이 특징이다. 지역 한정판으로해당 지역 소비자들에게 지역 명수를 알리고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수원지 인근인 경기, 서울, 충정 지역에만 판매된다.

'아이시스 지리산 산청수'는 청정지역인 경상남도 산청 지역에서 끌어올린 천연 미네랄워터로, 지리산 기슭의 지하 암반대수층에서 취수해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천연미네랄 함량이 풍부하고 깔끔한 물맛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은 수원지 인근인 경남, 부산, 호남, 대구 지역에서만 판매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새로워진 아이시스에 고급스러운 사각 페트와 청정 지역을 배경으로 한 라벨 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올해 하반기부터는 한층 경량화된 사각페트(500㎖페트 기준 14g, 2ℓ페트 38g)를 적용해 용기 경량화와 친환경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시스는 믿고 마실 수 있는 지역 명수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약알칼리수 '아이시스 8.0'과 함께 영업,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아이시스'를 생수 1위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