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현준 기자= 팬택은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 선착순 3만 명을 대상으로 ‘시크릿 케이스’를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크릿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에서 색상을 선택한 후 제품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시크릿 케이스는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한 정품 케이스로, 베가 아이언2 뒷면의 배터리 커버를 떼어내고 시크릿 케이스를 장착하면 시크릿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베가 아이언2의 엔드리스 메탈에 각인할 시그니처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의 색상과 여러 가지 메탈을 선택해 적용하거나 메탈에 각인할 문구나 패턴을 디자인할 수 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되며 베가 아이언2 구매자가 아니더라도 체험할 수 있다.
팬택은 베가 브랜드 웹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에서 직접 시그니처를 디자인하고 이를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베가 아이언2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