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for kakao’, 출시 6일만에 매출 1위 석권

2014-04-30 09:33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이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가 출시 직후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며 각종 기록을 쏟아내고 있다.

지난 22일 카카오톡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 ‘블레이드 for Kakao’는 출시 직후 카카오톡 게임하기 인기게임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출시 3일차에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양대 마켓에서 인기 1위를 차지했다.
‘블레이드 for Kakao’는 매출 면에서도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먼저 애플 앱스토에서 출시 3일만에 수개월간 부동의 매출 1위 자리를 지켜오던 경쟁작을 제치고 정상에 올랐다. 또 구글플레이에서는 출시 3일차에 매출 12위를 시작으로, 6일만에 전체 2위, RPG 장르 1위를 기록하는 등 그야말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소태환 4:33 대표는 “재미있는 게임은 시장에서 인정받는다는 것을 입증해서 기쁘다”며 “거장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블레이드 for Kakao’가 장기 흥행할 수 있도록 4:33의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영 액션스퀘어 대표는 “블레이드 for Kakao에 애정을 갖고 플레이해주시는 모든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액션의 본질적인 재미와 품질, 완성도를 모바일 사상 최고조로 올리고자 했던 액션스퀘어의 노력이 인정 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4:33은 오픈 이벤트로 40명 친구 초대시 추첨을 통해 구글글래스와 CGV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리뷰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는 스페셜 무기, 방어구 뽑기 권을 제공하고 이중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인 보석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