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24일 최강의 공격대 던전인 ‘암흑 성채’를 업데이트하고 5월 14일까지 친구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암흑 성채’는 배신자 ‘레긴’이 위치한 ‘암흑의 홀’을 포함, 다섯 구역으로 이루어진 최고 난이도의 공격대 던전으로, 최상급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144레벨의 ‘영롱한 세트 아이템’과 150레벨의 ‘찬란한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NHN블랙픽은 이번 ‘암흑 성채’ 업데이트와 팀전 프리시즌 개막을 기념해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 초대왕’으로 명명한 이번 친구 이벤트는 ‘에오스’를 처음 시작하거나 2014년 플레이 기록이 없는 친구를 초대하고, 친구가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인원 수에 따라 ‘매직램프’를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초대받은 친구 역시 경험치 및 골드 2배 획득 버프 효과와 함께 출석 미션 달성시 루팅펫인 ‘파란 주이’를 선물로 받을 수있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