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스퀘어, ‘2014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봄’ 개최

2014-04-16 09:51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벤처스퀘어]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국내 대표적인 스타트업 육성∙지원 기업인 벤처스퀘어(대표 명승은)는 정부와 공공, 민간기관의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 및 지원 정책 정보를 제공하는 ‘2014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봄(이하 2014 GSC)’이 오는 1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내 창업 지원 생태계 공유 및 글로벌 진출 전망’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2014 GSC’는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와 공인 엑셀러레이터로 활동해온 벤처스퀘어가 2013년도에 이어 올해까지 3회째 진행하는 행사로, 정부를 비롯해 창조경제와 창업 생태계에 관련된 공공 기관 및 스타트업과 상생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있는 대기업, 그리고 스타트업 전문 지원 기관들의 각종 지원 프로그램과 이를 기반으로 한 성과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대통령 직속 청년위원회 남민우 위원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미래글로벌창업지원센터의 오덕환 센터장, 창업진흥원 강신우 원장, 엔젤투자협회 고영하 회장 등이 각종 정부의 스타트업 지원 정책과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한다.

또한 SK 플래닛,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네이버, 아마존, 넥슨, 스마일게이트, 씨엔티테크가 스타트업 지원과 관련한 정보 제공자로 참여해 우수 스타트업에 대한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벤처스퀘어 명승은 대표는 "현재 각종 스타트업 지원 정책이 쏟아지고 있지만 정작 너무 많은 정보로 인해 스타트업 기업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며, “2014 GSC 행사는 실질적인 지원이 필요한 우수 스타트업들이 자신에게 꼭 맞는 정부와 민간의 지원 정책을 판단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고 강조했다.

‘2014 GSC’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 (http://onoffmix.com/event/26093)에서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