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누스랩(대표 최영)이 개발한 양치기 SNG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마더랜드 교역소 시스템 및 최대 레벨을 40으로 확장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먼저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에 마더랜드 신규 교역소 시스템을 추가했다. 교역소는 최대 품질 양을 보유한 이용자들이 특별한 양을 얻을 수 있는 일종의 교환소 같은 곳으로 이곳에서는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레어 양을 제공한다. 교역소 화폐는 기존 최대품질 양을 분양하거나 이벤트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최대 레벨을 35레벨에서 40레벨로 확장하고 4월 블랙데이를 맞아 기념일에 어울리는 쿠키와 크림으로 만들어진듯한 귀엽고, 강렬한 느낌의 크앤쿠 양을 업데이트하고 꾸미기 테마 아이템들도 추가했다.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 개발사 누스랩 최영 대표는 “조만간 유저들을 위한 또 다른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쉽팜인슈가랜드 for Kakao’와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