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뷔페 파빌리온, 미육류 프로모션 진행

2014-04-08 08:4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63빌딩 B1층에 위치한 ‘63뷔페 파빌리온’ 이 오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미육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산 소고기로 안창살, 치마살 등 다양한 특수부위의 식재료를 활용해 최신 조리기법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정에서도 직접 조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메뉴 레시피 카드를 제공하고 어린이 고객에게는 무독성 크레용 12색 세트를 선물한다.

럭키드로우 추첨과 우수고객 대상 리워드 이벤트 등을 통해 뷔페 식사권, 캠핑용 바비큐 그릴 세트, 햄&베이컨 세트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뮤즈 부쉬와 웰컴 드링크를 직원이 직접 서브해 주는 프라이빗 파인 다이닝 에볼루토 서비스를 제공한다. 생일 또는 기념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미역국 반상을 별도로 마련해 준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도 가져나갈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서비스도 선보인다.

한편 뷔페 가격의 문턱을 낮춰 평일 점심에는 직장인들과 인근 주민을 위해 3만원대에 이용 가능한 실속형 섹션뷔페를 운영하고 주말에는 미취학 어린이 가격을 2만6000원으로 낮춰 30~40대 가장들의 부담을 줄였다. (02)789-5731~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