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헤드윅’ 마지막 무대 인터파크 예매 오후 2시 시작…‘헤드윅’ 브로드웨이 업그레이드 버전 한국에 온다
Q. 최고의 락 뮤지컬 '헤드윅'이 마지막 무대를 선보인다고요?
'헤드윅' 역할은 조승우, 박건형, 손승원이 '이츠학' 역할은 이영미, 서문탁, 전혜선, 최우리가 캐스팅된 상탭니다.
‘헤드윅’은 2014년을 끝으로 현재 버전의 공연을 당분간 선보이지 않을 계획인데요.
올해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하는 '헤드윅'의 새 버전을 한국으로 옮겨 공연하기 위해 당분간 공연을 중단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Q. ‘헤드윅’ 그동안 참 많은 기록들을 남겼죠?
- ‘헤드윅’은 그동안 조승우, 송창의, 윤도현, 김재욱, 김동완, 박건형 등이 주연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또 오만석, 엄기준, 조정석, 김다현, 윤희석, 송용진, 이석준, 최재웅, 손승원 등을 스타덤에 올려놓기도 했는데요.
10년간 1,400여 회 전 석 기립, 1년간 140여 회 관람 기록 등의 진기록을 남겨왔습니다.
Q. ‘헤드윅’이 예매시작과 동시에 매진기록을 또 세웠다고요?
- ‘헤드윅’ 예매는 4월 7일 14시 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됐습니다.
하지만 뮤지컬 헤드윅을 보기위해 기다렸던 네티즌들은 2분도 안돼서 표가 매진이 돼 허탈함을 감출 수 없었는데요.
심지연 예매를 시작한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 역시 다운이 돼 분통을 터트리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헤드윅’은 5월 13일부터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공연이 시작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