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RSA 2014서 SAP HANA 클라우드 보안 기술 선보여

2014-02-27 10:14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메트릭이 최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고 있는 RSA 컨퍼런스 2014에서 버츄스트림(Virtustream) 및 인텔(Intel)과 함께 클라우드 보안 기술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SAP 공동혁신 연구소(SAP Co-Innovation Lab)에서 진행해왔으며, 최신 인텔 제온(Intel Xeon) 프로세서 E7 v2제품군 상에서 클라우드로 실행되는 SAP HANA 플랫폼을 시연하는 것이다.

시연은 버츄스트림이 실행했으며, SAP HANA 운영 스토리지에 대한 보안은 보메트릭 데이터 파이어월(Vormetric Data Firewall)의 권한을 가진 사용자 제어, 암호화 및 보안 인텔리전스 기능을 통해 진행됐다. 보메트릭 기술은 고객이 암호화 키와 접근 제어에 대한 독립적 권한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 기술 결합 프로젝트의 첫 번째 데모는 RSA 2014가 개최되는 모스콘 센터 사우스 홀 515번 보메트릭 부스와 3203번 인텔 부스에서 진행됐으며, 보메트릭 데이터 파이어월은 다음의 기능을 통해 SAP HANA 운영 스토리지를 보호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보메트릭, 버츄스트림, 인텔 및 SAP는 결합된 구성을 테스트하고 통합하기 위해 협력해왔다. 이 테스트는 SAP와 협력해 혁신적인 신기술과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글로벌 연구 네트워크인 SAP 공동혁신 연구소에서 진행됐다.

애쉬빈 카마라주(Ashvin Kamaraju) 보메트릭 제품 개발 및 기술 전략 부사장은, “보메트릭은 고성능의 안전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SAP공동 혁신 연구소의 기술 리더십 팀 일원으로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