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로맨틱 식사로 달콤한 사랑 고백하세요"

2014-02-10 14:32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전운 기자 = –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고백을 도와줄 로맨틱한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 빕스, 밸런타인 한정 세트메뉴 출시 =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밸런타인 한정 '로맨틱 세트'를 출시한다.

연인과 함께 하는 자리에 분위기를 복돋워줄 프로방스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와인 2잔, 뚜레쥬르 초콜릿으로 구성되며, CJ ONE 제휴 할인 시 4만4910원에 이용할 수 있다.

2월 12일부터 2월 16일까지 5일간 한정 판매하며,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CJ ONE 카드로 적립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관람권(1인 2매)을, 30명에게 2만원 상당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 더플레이스, 사랑의 축제 밸런타인·화이트 데이 위한 세트메뉴 출시 =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는 사랑의 축제라는 의미의 ‘띠아모 피에스타(TI AMO FESTA)’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밸런타인 세트’는 블랙 모짜볼, 봄딸기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음료로 구성되고, ‘화이트 세트’는 봄딸기 샐러드, 그릴드 치킨, 피자, 디저트, 음료로 구성된다. 음료는 1인 1천원 추가 시 로맨틱한 스파클링 글래스 와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2월 13일부터 3월 16일까지 판매하며, 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쁘띠첼 ‘스윗푸딩 생크림 커스터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더플레이스 페이스북에 연인들의 사연을 응모하면 1팀을 추첨해 '와인, 꽃다발, 식사, 뮤지컬 '위키드' VIP석 티켓'이 포함된 'Lover's Dinner'를 선물한다.

◆ N서울타워, 전망대 고객 이벤트 풍성 =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는 ‘스윗 발렌타인 2014’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에서 가장 높은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던컨 로버트슨이 캐비어, 그루이어 치즈, 랍스터 및 한우 안심 등 동서양 식재료로 만든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코스를 2월 14일 저녁에 선보인다. N서울타워 전망대 1층에 위치한 코리안 레스토랑 ‘한쿡’은 와인 1병과 러브 메시지 타일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N서울타워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전망대 티켓과 사랑의 자물쇠가 포함된 프로포즈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전망대에 입장하는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착순 천명에게 장미꽃과 초콜릿을 증정하며 사랑연못 앞에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공연도 펼쳐진다.

◆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품격 있는 밸런타인·화이트데이 코스 메뉴 제안 =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연인들을 위한 품격 있는 디너 코스를 2월 14일부터 3월16일까지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쉐를 시작으로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애플 샐러드, 셰프 추천 파스타, 프라임 립아이 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디저트와 커피가 풀 코스로 제공된다.

◆ 몽중헌, 핑크빛 베리 스파클링 와인과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커플 코스 출시 = 딤섬&차이니즈 퀴진 몽중헌은 라즈베리, 블루베리, 레드 커런트, 블랙 커런트 등 총 4종의 베리류를 잔에 넣고 스파클링 와인을 따라 마치 로제 와인과 같은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특별한 식전주를 선보인다.

이를 딤섬 3종, 발채 해물 누룽지탕, 갈릭 전복 두부, 커플 새우, 블랙 페퍼 소고기 볶음 등 귀한 재료로 만든 셰프 특선 요리와 함께 구성한 밸런타인데이 커플 코스를 청담점, 안국점, 페럼타워점, 방이점 총 4개 매장에서 2월 12일부터 3월 15일까지 판매한다.

◆ CGV청담씨네시티, 올인원 패키지 상품권 ‘무빌리셔스’ 선보여 = 복합문화공간 CGV 청담씨네시티는 밸런타인데이에 외식과 영화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무빌리셔스’를 제안한다.

총 3가지 상품이며, 비비고 식사권과 영화 관람권으로 구성된 ‘시네마 비비고’,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런치 파스타 코스와 조조 영화 관람권, 발렛 이용권이 포함된 ‘시네마 파스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다이닝 코스와 영화 관람권, 발렛 이용권으로 구성된 ‘시네마 스테이크’다. 본 상품권은 2인 기준 구성이며, 연인을 위한 데이트 코스로 준비하거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 차이나팩토리, 밸런타인 식사에 어울리는 달콤한 주류 제안 =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중국의 최고 미인 양귀비가 즐겨 먹었던 과일 리치로 만든 달콤하고 산뜻한 ‘콰이페’와 청량한 공부가주 독이 어우러진 ‘리즈-사랑에 빠진 양귀비’를 9900원에 1+1로 판매한다.

또 상쾌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열대 과일향의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연인들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벨라다 모스카토’를 9900원에 제공한다.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총 7개 매장에서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