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경기 의정부시 호원2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온형근)는 지난 23일 난치병 환우들을 위해 써달라며 헌혈증 65장을 의정부시보건소에 전달했다.
청소년지도위원회는 이날 호원2동주민센터 야외광장에서 대한적십자사 서울동부혈액원을 지원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무원과 학생, 교사, 주민 등 130여명이 동참했으며, 이중 65명이 헌혈증을 기부했다.
특히 이혜영 신곡2동 청소년지도위원은 이날 부친의 유품인 헌혈증 23장을 기부해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전달된 헌혈증은 관내 백혈병, 소아암 등을 앓고 있는 환우들의 수혈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서울동부혈액원이 헌혈 참가자들에게 준 영화관람권은 관내 저소득가정 청소년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의정부2동, 농산물직거래장터 개최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의정부2동주민센터(동장 김경희)는 지난 23일 주민센터 주차장에서 전남 곡성군 오산면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열었다.
이날 곡성군 오산면은 당일 수확한 찰옥수수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이 판매했다.
의정부2동은 곡성군 오산면과 자매결연을 맺고 상호교류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곡1동 주민자치위, 중복 맞아 삼계탕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신곡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광호)는 중복을 맞아 지난 23일 신곡1동주민센터에서 관내 노인들을 초청, ‘사랑의 효 삼계탕 대접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은 직접 손질한 닭으로 삼계탕을 만들어 관내 저소득 노인들에게 대접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