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부른 한국 프로야구 응원가 ‘MVP’의 공개가 임박했다. [사진제공=엔트리브소프트] |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 온라인’에서 홍보대사 윤하의 자작곡인 MVP 발표에 앞서 이와 관련된 인터뷰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윤하는 인터뷰를 통해 ‘MVP’라는 한국 프로야구 응원가를 제작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응원가 녹음 현장 및 광고 촬영 모습 등 최근 윤하가 ‘MVP 베이스볼 온라인’과 함께 활동한 근황들이 담겨 있다. 윤하는 “그동안 발랄하고 힘찬 노래들을 많이 불렀지만 작업이 쉽지 않았다”며 “응원가인만큼 어떻게 하면 듣는 사람들의 기를 끌어올릴 수 있는지 생각하면서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유저 여러분들이 게임을 즐겁게 하실 수 있도록 응원가 느낌의 곡을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시구 등을 통해 처음 야구와 인연을 맺게 된 사연, 홍보 모델을 활동하며 느꼈던 점, 주변 사람들의 반응 등을 털어놨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윤하가 부른 프로야구 응원가와 이용자들의 참여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를 곧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