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올 어바웃 캔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다음달 4일부터 1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주 화요일마다 1편씩 선보이는 올 아바웃 캔서 동영상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댓글에 남기고 ‘좋아요’와 함께 해당 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매월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16GB)‘를 준다.
카페라떼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아이패드 미니 당첨자는 매월 마지막 날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문병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기획조정실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건강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한 정보를 얻고 주변 사람들과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어바웃 캔서는 지난해 11월부터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으며 의료진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준형씨, 댄스 스포츠 선수 박지우씨, 메이필드호텔 이금희 쉐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보다 쉽고 정확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