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익살스런 정규 7집 앨범 사진 공개

2012-10-12 12:06
  • 글자크기 설정
에픽하이.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힙합그룹 에픽하이가 정규 7집 앨범사진을 공개했다.

12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을 통해 공개된 이번 사진은 에픽하이 멤버들이 미키마우스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모자를 쓰고 가요계의 악동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미쓰라진은 몰라보게 살이 빠져 훈남 이미지를 뽐냈다. 7월 YG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타블로가 YG에 둥지를 틀면서 나머지 멤버들도 따라 들어왔다.

타블로만 YG와 계약을 하면서 에픽하이가 해체한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있었지만, 미쓰라진이 군 제대와 함께 YG에 합류하면서 에픽하이는 활동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빅뱅, 2NE1, 싸이 등 가요계에 세련되고 트린디한 음악을 선보이는 YG와 에픽하이가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현재 선공개한 '춥다'는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와 에픽하이의 랩, 이하이의 새로운 보컬이 만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YG에서 발표한 '춥다'는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에픽하이가 19일 발표하는 정규 7집으로 성공을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15일 정규 7집 트랙리스트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