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민병덕 KB국민은행장은 10일 여의도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KB 희망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해 직접 헌혈하는 등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
‘KB 희망나눔 헌혈 캠페인’은 10일부터 12일까지 여의도본점을 비롯한 3곳의 본점 대강당 및 헌혈 버스에서 본점 근무직원이 참여할 예정이다.
또 영업점 등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20일까지 전국 114개의 헌혈의 집에서 평일 저녁 및 주말을 이용하여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날 행사에는 민병덕 KB국민은행 은행장과 박병권 노동조합 위원장이 헌혈에 직접 참여해 헌혈증서를 기부하고 헌혈에 참여한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등 따뜻한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민병덕 은행장은 “헌혈은 사람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고귀한 사랑 나눔”이라며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은 정기적인 헌혈 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가꾸는 사랑의 동반자가 돼 헌혈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대한적십자 혈액원 관계자는 “최근 헌혈 참여자 감소로 인해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 참여로 인해 귀중한 생명을 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다”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KB국민은행은 임직원들의 헌혈증서를 기부 받아 소아암, 백혈병 등으로 투병중인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