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어드벤투스사에서 개발한 뮤직큐는 이미 미국, 영국, 일본, 인도 등 12만 명 이상의 세계인이 사용하고 있는 음악교육전문 프로그램이다.
나파 어워즈(NAPPA Awards, 국제자녀교육 출판상), 국제교육정책개발원 ISTE가 수여하는 ‘베스트 인 클래스’ 수상, 뉴욕타임즈로부터 음악교육의 핵심을 짚어냈다는 호평 등 각종 기관과 단체로부터 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뮤직큐는 컴퓨터를 활용한 음악교육전문 프로그램으로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음악과 피아노를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학습자의 연령과 학습과정에 따라 ▲어린이 음악여행(Children’s Music Journey 1,2,3) ▲피아노 스위트 프리미어(Piano Suite Premium) ▲청음훈련(Ear Training Coach 1&2,3&4) 3가지 프로그램의 선택 학습이 가능하다.
뮤직큐는 전통 피아노 교육과 달리 화면을 보고 들으면서 학습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꾸준한 학습만으로 음악의 기초부터 양손연주까지 가능하다.
(주)더존E&H 최성길 대표는 “교보문고 입점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세계적 명성의 음악교육 프로그램 뮤직큐가 제공하는 새로운 음악 학습법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음악교육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뮤직큐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구입문의는 뮤직큐 공식 홈페이지 (http://www.musiq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