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LG생활건강은 14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씨와 함께 매끈한 피부와 촉촉한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뮬(MULE) 테마 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뮬 테마 1은 샘물 에센스·네트 파운실러·수분 락 파우더 등 3종과 ‘결 브러쉬’ 및 ‘생기 퍼트’ 1세트로 구성됐다.
뮬 네트 파운실러는 피부 살결 모양을 응용한 촘촘한 그물망 위에서 양을 조절, 망을 통과한 미세한 커버밤 입자가 착 감기듯이 피부에 밀착돼 피부결을 정리해준다. 볼륨 치크밤은 생기 퍼프에 묻혀 톡톡 두르려 주면 생기있고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연출해 준다. 또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로 블러셔 부위를 보호해 준다.
뮬 샘물 에센스는 미네랄 워터와 7가지 천연 오일이 함유된 2개 층으로 이뤄진 에센셜 프라이머다. 사용 직전 흔들어 주면 피부에 흡수되기 좋은 촉촉한 유액상태가 된다.
정샘풀씨는 “봄 메이크업은 건조한 외부 환경에도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오래동안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샘물 에센스로 피부를 최적화 하고, 신개념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매끈한 피부결을 화사하게 살리고 촉촉함은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뮬 테마 1은 오는 18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