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설 명절 선물세트 출시

2012-01-05 16:43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재천 기자) 샘표(대표 박진선)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샘표는 설 명절에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선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 선물세트 수량을 전년대비 20% 가량 늘렸다.

흑초 건강법의 대명사이자 올해로 91살인 샘표 박승복 회장의 건강법으로 널리 알려진 백년동안은 매년 명절이면 준비된 수량이 대부분 품귀현상을 빚을 만큼 선물세트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백년동안 선물세트는 건강을 중시하는 웰빙 트렌드와 물가 상승으로 인한 가계부담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1~4만원대까지 건강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웰빙에 대한 관심과 함께 명절에 가장 인기 있는 선물세트 품목으로 손꼽히는 오일과 통조림을 담은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있다.

정통 서양식 프리미엄 브랜드인 폰타나에서는 유럽 100년 전통의 오일 명가에서 만들어 직수입한 신선한 건강오일과 햄이 들어있는 폰타나 오일복합 세트를 선보였다.

연간 2,000시간 이상의 지중해 햇볕을 받고 자란 이탈리아 뿔리아산 포도로 만든 포도씨유와 비타민E의 함량이 높아 천연 토코페놀의 보고라 불리는 해바라기유, 제주에서 기른 돼지를 신선한 냉장상태로 가공하여 맛이 부드러운 굿팸이 들어있는 폰타나 오일복합세트 1호가 대표적이다.

폰타나 선물세트는 오일 용기를 PET가 아닌 유리병을 사용하여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샘표식품 마케팅팀 박일우 PM은 "지난해 경기침체의 영향으로 선물세트도 양극화 현상이 뚜렷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면서 "식품세트는 제품의 속성상 건강지향적인 웰빙형 제품과 가격대비 다양한 제품들이 들어있는 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가 강세를 보일 것이다"고 전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