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證, 모바일 거래 시스템 'ProMobile' 출시

2012-01-05 16:41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3일 모바일 거래 시스템인 'ProMobile'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ProMobile'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주식 조회, 매매 등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운영방식에 따라 안드로이드 OS와 아이폰 OS 애플리케이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한화투자증권 전 영업점, 홈페이지(www.hanwhastock.com) 또는 HTS(ProWIN)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심플한 화면 구성으로 메뉴간 이동 편리성을 높임과 동시에 매매타이밍 포착을 최적화하는데 주력했다. 둘째, 시세 조회시 바로 매매할 수 있는 퀵버튼을 도입해 모바일 거래 시스템의 본연 기능인 매매의 편리성을 향상시켰다. 셋째, ID 저장을 통해 매번 로그인하지 않아도 시세와 투자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넷째, HTS와 연동되는 관심종목, 펀드잔고 조회 서비스, 다양한 투자 컨텐츠 제공 등 보다 유용한 서비스를 탑재했다.

또한 한화투자증권은 ‘ProMobile’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벤트는 기간 중 모바일 거래 고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3개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비롯해 스마트폰 신청후 월 1회 거래만해도 할부금을 지원하고 추가 약정시 통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거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 그리고 영업점에 내점해 모바일 거래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실시되는 스마트폰 거치대 제공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중 3개월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할부금 및 통신비 지원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정민호 한화투자증권 영업총괄본부장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상황과 고객 니즈에 맞게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는 것처럼 투자서비스도 진화해나가야 한다"며 "이번 고객이벤트가 모바일 거래의 편리함도 경험하고 발 빠른 매매로 투자 성과도 거둘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