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 하반기 정규과정 수료식 개최

2011-12-14 08:27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소장 최향순)는 14일 오전 북부여성 비전센터 차오름홀에서 교육 수료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 하반기 정규 교육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자격증 과정 199명, 취·창업 과정 144명 등 총 343명의 수료생에게 수료증이 전달됐으며, 수료식 후에는 경기도보건위생담당관 최우석 역학조사관이 ‘우리가족 건강관리, 어렵지 않아요’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실시하여 수료생들에게 건강과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북부여성비전센터는 도내 여성에게 다양한 취·창업 관련 교육과 함께 직업 상담에서부터 직업 훈련, 취업 알선, 취업 후 사후관리까지 ‘One-Stop 교육-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 현재 1,323여명의 도내 여성들을 취업시키는 등 경기북부 지역 여성들의 사회진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경기북부 지역 여성들의 취업 희망을 실현시켜 주기 위해 매월 1일 여성 일자리 박람회인 ‘일뜰날’을 개최해 올 한 해 동안에도 201명을 기업체에 취업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최향순 경기도북부여성비전센터소장은 “경기북부 여성이 취업에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취업과 창업의 길을 열어주기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