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입장권 발매

2011-08-17 10:30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고양시와 대한축구협회 사이트(www.kfaticket.com)를 통해 판매되는 입장권은 고양시를 상징하는 BI와 슬로건인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이 입장권 곳곳에 디자인돼 있어 정감 있고 따뜻한 고양시를 느끼게 한다.

A매치 입장권은 지난 11일부터 대한축구협회 사이트(www.kfaticket.comR, 1ㆍ2ㆍ3등석)와 하나은행(1ㆍ2ㆍ3등석)에서 판매 중이며, 고양시 각 동 주민센터는 17일 오후부터 3등석에 한해 일반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R석 5만5,000원, 1등석 4만원, 2등석 2만5,000원, 3등석은 1만5,000원이다.

태극전사와 레바논이 맞붙는 이번 A매치는 고양시는 물론, 경기북부 지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성인 축구대표팀의 경기로, 월드컵 본선 8회 연속 진출을 위한 태극전사들의 첫 출격과 걸 그룹 애프터스쿨과 송대관, 이혜미, 여성그룹 라지 등이 경기 전과 하프타임에 출연해 시민들에게 즐거운 공연을 펼친다.

시 관계자는 “높은 예매열기로 매진이 예상되는 이번 경기는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릴 것으로 보여, 주차공간을 찾기 위한 시간소비와 요금계산, 혼잡 등을 피하기 위해 승용차보다는 지하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경기장을 찾아 달라”고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