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추석, 시원하고 빠른 배송 책임진다

2011-08-17 08:37
  • 글자크기 설정

롯데닷컴, '퀵&쿨 배송 서비스' 실시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롯데닷컴이 추석을 맞아 ‘퀵&쿨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특히 이번 추석은 예년보다 기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집중호우 및 고온현상으로부터 추석 선물용식품의 위생을 지키는데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이에 롯데닷컴은 ‘쿨 배송 서비스’를 위한 보냉 박스를 보다 강화했다. 냉장 갈비 포장에 사용되던 기존의 스티로폼 박스를 이중 보냉 효과가 있는 고급밀폐용기로 개선했으며, 아이스팩의 개수도 예년보다 대폭 늘렸다. 또한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굴비도 스티로폼 아이스박스 외부에 보냉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박스 포장을 더했다. 모든 청과류에는 신선도 유지제를 함께 포장해 배송할 계획이다.

또한 ‘퀵 배송 서비스’를 위해 롯데백화점 냉장 갈비 정육 세트는 퀵 서비스를 통한 배송이 가능하며, 긴급 주문 건이나 신선도 유지가 필요한 상품은 콜밴이나 택시 배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근거리 배송 상품 종류를 늘려 빠르고 신선한 배송을 보장한다는 방침이다.

롯데닷컴 생활팀 정지웅 매니저는 “올 추석 배송은 식품 위생 관리를 위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며 “품질에 문제가 생길 경우 재배송 등으로 보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