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평당 810만원대~ “계룡리슈빌”

2011-08-10 11:00
  • 글자크기 설정

김포한강신도시 평당 810만원대~ “계룡리슈빌”

 

-전세가는 계속 오르고, 주택경기는 불안하기만 하고…집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
-확정분양가 공공임대 아파트, 김포한강신도시 계룡리슈빌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는 `계룡리슈빌` 이 한강신도시 내 저렴한 분양가인 평균 840만 원대(최저 819만 원부터)로 분양 중이다. 지하2층~지상22층 총 6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74㎡ 176세대, 84㎡396세대 등 총572세대로 구성돼 있고, 신도시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한강신도시 복합업무지구내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하게 위치하고 있다.

주변에 초•중•고교가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내 자연수로와 연결된 넓은 중앙광장을 비롯해 녹지율 43.05%의 쾌적한 환경과 남향위주의 주동배치, 자연환기가 뛰어난 맞통풍 구조로 세대별 채광과 조망이 고려됐다.

아이들을 기다리는 엄마들을 위한 특화된 공간인 맘스페이스와 중앙광장조망이 가능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경로당, 주민문고, 어린이놀이터 등 전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그동안 김포 한강신도시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교통문제가 오는 7월 올림픽대로와 한강신도시를 연결하는 김포한강로의 개통으로 상당부분 개선될 것이라 기대한다.

김포시에서 추진중인 지하철 김포도시철도(5,9호선 김포공항역 환승)에 대한 부분도 올 8월 김포시에서 김포전철을 경전철에서 중전철 방식으로 확정하여 2017년까지 개통을 추진한다고 발표하는 등 사업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향후 김포한강신도시 교통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중심상업지 인근에 위치한 계룡리슈빌의 경우 개선되는 교통여건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는 입지적 혜택을 갖고 있다.

`계룡리슈빌`은 5년공공임대아파트로 일반임대와 분양전환 가격을 미리 확정해서 받는 확정분양가 방식을 병행하고있으며 확정분양가 방식으로 계약시 입주 5년 후 분양전환시 확정분양가 그대로 분양 받을 수 있다.

 확정분양가란 입주 후 5년 후 주변시세가 오르면 확정분양가 금액으로 분양전환되고, 만약 주변시세가 떨어지더라도 감정평가 금액을 초과 할 수 없음으로 시세차익이 보장된다.

한강신도시 계룡리슈빌은 단지인근 신도시 최대규모의 중심상업지에 위치하고 있고 지난해 대형 유통업체인 신세계가 상업용지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모델하우스에서는 고객 사은행사로 계약 선착순 50세대에 한하여, 최고급 비데를 공용욕실부에 설치까지 해주는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모델하우스는 방문객이 많아 혼잡하므로 전화상담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보다 편안한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중이므로, 신청금을 입금하여 보다 좋은 동호수 지정을 받은 후 방문할 수도 있다

신청금 입금계좌 : 농협 301-0080-6183-41 예금주 : 김포도시공사
관련홈페이지 : http://cyberview.tistory.com
분양상담 : 031-980-8220




※위 내용은 아주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