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miss A), 닉쿤과 함께 에드윈 모델 발탁!

2011-07-22 19:57
  • 글자크기 설정

미쓰에이(miss A), 닉쿤과 함께 에드윈 모델 발탁!

[사진=에드윈 제공]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에드윈이 이번 가을 시즌부터 아이돌 대표 훈남 2PM의 닉쿤과 상큼한 매력의 miss A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2PM의 닉쿤은 최근 정규 2집 발매와 동시에 패션, 화장품, 통신, 음료 등 여러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그룹 miss A는 18일 첫 번째 정규앨범을 공개하며 온라인 차트 1위를 ‘올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가 멜론과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에드윈은 22일부터 전속모델 재계약을 기념하여 miss A 정규 1집 발매시기에 맞춰 스마트폰을 이용한 포토이벤트를 진행해 젊고 감각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안드로이드용 어플을 통해 1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miss A가 찍힌 사진에 다양한 포즈로 자신의 모습을 찍은 후 업로드하면 참가할 수 있다.

사진들 중 토너먼트씩 추첨으로 고객들의 투표를 통해 총 50인을 선정, 문화상품권과 miss A정규앨범, 친필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스마트폰으로 www.wstar.kr로 접속하여 앱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