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첫 번째 앨범 'A Class' 온라인 석권

2011-07-18 11:35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멤버들의 성숙한 모습을 담은 티저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 미쓰에이가 첫 번째 정규 앨범 ‘A Class’를 18일 온라인에서 공개하며 걸 파워를 선보이고 있다.

미쓰에이의 첫 번째 정규 앨범 ‘A Class’에는 타이틀 곡 ‘Good-bye Baby’을 비롯해 지난 5월 김연아 아이스쇼를 통해 선공개한 ‘Love Alone’과 ‘하나부터 열까지’, ‘Help Me’, ‘Mr. Johnny’, ‘Love Alone’,’Good-bye Baby(Silver mix)외 싱글 1,2집에 수록되었던 곡들이 13개의 트랙에 담겼다.

특히 타이틀 곡 ‘Good-bye Baby’는 자정 공개직후 1시 차트부터 멜론, Mnet, 도시락, 싸이월드 온라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로 진입했으며, 이날 오전 현재 전 온라인 차트 1위로 올라서며 미쓰에이의 이름값을 톡톡히 하고 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 곡 ‘Good-bye Baby’는 가벼운 바람둥이 남자를 가차 없이 버리는 쿨하고 당당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한 힙합 리듬과 어쿠스틱한 셔플소울이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준다. 전체적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힙합리듬 그리고 곡 전체에서 들리는 심장을 울리는 듯한 드럼사운드가 미쓰에이의 세련된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드라마틱한 곡의 느낌을 극대화한다.

이전의 섹시하고 귀여운 느낌에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미쓰에이는 첫 정규앨범 ‘A Class’로 과감하고 새로운 콘셉트를 다시 한 번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시도 하는 등 음악적으로도 점차 성숙해 가는 아티스트로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 된 Good-bye Baby의 뮤직비디오는 평소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로 미쓰에이를 꼽아 화제가 되었던 연기파 배우 김남진이 출연, 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쳐 눈길을 모은다.

미쓰에이는 오는 21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Good-bye Baby’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