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0조 시장 장악한 G20 최대 수혜주가 폭발한다!

2010-11-12 11:05
  • 글자크기 설정
파트론과 시노펙스로 필자의 종목의 탁월함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작년 초 4000원에서 파트론을 무조건 사생결단하고 물량 확보 이후에 꽉 붙들고 있으라고 몇 날 며칠을 외쳤었다. 20% 비중만 잡고 있었어도 불과 2년 만에 500% 급등하면서 원금을 두 배로 불릴 수 있었다. 단타 수익을 노린다고 가볍게 드린 시노펙스는 어떤가? 두 달 동안 쉼 없이 올라 100% 수익이 터졌다. 전략 종목뿐 아니라 단타 종목까지 믿기지 않는 급등세가 매일 터지고 있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더 이상 긴 말 하지 않겠다. 단도직입적으로 파트론의 500% 급등 시세를 훨씬 짧은 단기간에 도전할 종목을 지금 제시하려 한다. 동사는 [순이익 250% 급증 + 980조 시장 폭발 + 정부 30조원 투자 + PER 6배 초저평가]라는 믿기지 않는 급등 조건을 모두 갖춘 무결점 종목으로서 실적 폭증과 세력들의 강력한 매집세는 벌어진 필자의 입을 다물게 할 줄을 모른다.
 
국내 상장사를 아무리 뒤져봐도 이 정도의 강력한 급등 모멘텀이 있는 종목은 찾기 힘들다. 특히 순이익이 250% 급증하면서 이제 막 실적 개선세가 이루어지고 있다. 과거 300% 이상 급등한 로체시스템즈를 보면 알 수 있듯 실적이 좋아지는 초기 시점의 급등세는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빠르다.
 
단지 실적만이 아니다. 향후 2030년까지 무려 980조 시장을 장악할 종목이다. 전세계 반도체 시장 규모가 300조에 불과하다면, 이 종목이 얼마나 큰 블루오션에 있는지 짐작할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 IT 기업들이 사활을 걸고 있는 저탄소 녹색성장 사업의 최대 수혜주라고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이번 G20회담의 수혜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급등의 재료가 될 것이다.
 
여기에 더 경악할 만한 것은, 연일 시장에서 주가를 급등시키는 재료들이 모두 동사와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다. 신재생에너지, 저탄소, 전기차에 이어 한미 FTA 체결 임박으로 단어만 나오면 급등하는 자동차 테마까지 걸려 있는 재료가 너무 많다. 과거 하나의 재료로 300% 급등세를 보인 급등 족보를 기억한다면, 앞으로 얼마나 폭발적인 급등세를 보일지 필자도 흥분되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
 
테마주라고 해서 기업 내용이 부실하냐? 절대 아니다! 동사의 재무구조는 그야말로 철옹성이다. 부채비율이 20%에 유보율이 1000%에 육박하는 엄청난 우량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다. 여기에 실적 개선이 이제 시작되고 있는데, 주가는 PER 6-7배 수준인 수천원대에서 거래되고 있다. 자산가치 수준밖에 되지 않는 믿을 수 없는 저평가 상태란 뜻이다.
 
수급에서 매집세는 솔직히 필자가 이제껏 한번도 보지 못한 메가톤급 매집규모를 자랑한다. 세력들의 매집을 알리는 OBV 지표는 1년 동안 끝이 어딘지 모르게 폭등하고 있다. 대주주 지분율이 50%를 넘어가면서 유통가능 주식수는 600만주 남짓이다. 그런데 최근 장대 양봉을 뽑으며 상한가를 보낸 날 터진 매수 거래량이 300만주다. 이미 유통물량은 모두 세력들의 손아귀에 들어가 버렸다.
 
파트론의 500% 상승, 로체시스템즈의 300% 상승세를 경험하지 못했는가? 그렇다면 지금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잡아두기 바란다. 필자가 1주일 넘게 고르고 또 고르면서 분석한 종목 중에 이만한 기대를 거는 종목도 없다. 2개월 남은 2010년의 수익률을 이 한 종목으로 완벽한 수익 계좌로 만들어놓기 바란다.
 
첫째, 순이익 250% 급증! 본격적인 실적 개선세는 시작도 안 했다.
순이익이 250% 급증했지만, 아직 진짜 실적 폭증세는 시작하지도 않은 상태다. 특히 지금 정부와 국내 IT 기업들이 사생 결단하면서 진출하려는 시장에서 이미 확고한 위치를 확보했다. 인도와 미국, 유럽 등 선진국 시장에까지 진출하게 되면, 이 종목의 실적은 지금이 완전 바닥권이 될 가능성이 많다.
 
둘째, 시장 규모만 980조! 정부 30조원 긴급 투자 결정!
시장 이야기가 나왔으니 다시 한번 강조한다. 동사가 진출해 있는 시장의 규모가 2030년까지 무려 980조원 이상으로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보일 것이다. 이에 따라 정부에서도 민관 합동으로 긴급하게 30조원에 육박하는 엄청난 자금을 긴급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중국과 미국에 밀리는 신재생 에너지 따위의 자잘한 재료가 아니라는 점이다.
 
셋째, G20회담 최대 수혜주! 전 세계가 지켜보는 기업!
지금 필자가 이렇게 긴급하게 추천에 나서는 것은 G20회담 때문이다. G20회담의 비즈니스 서밋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이 분야이며, 전세계가 지켜보고 있는 믿을 수 없는 성장성을 보유한 기업이다.
 
넷째, PER 6배 수준! 300만주 매집 완료! 날아갈 일만 남았다!
주가는 완전 바닥권에서 마지막 매집 작업들이 완료가 됐다. 한번에 300만주를 매집할 세력이라면 그 규모는 코스피200 종목을 움직일 수 있는 규모의 초대형 세력으로 의심된다. PER 6배 수준에 자산가치 밖에 안 되는 이런 대박 1순위 종목을 세력들이 가만 놔둘 리가 만무하다.
 
부디 손실이 난 종목을 들고 시간만 보내지 말기 바란다. 지금이 바로 결단을 내려야 할 때이며, 한번의 결정으로 주식투자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때이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12일 100인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비티씨정보, 아이디엔, STX조선해양, 엔케이바이오, 3노드디지탈 이며 최근 주가의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비티씨정보(032680): 수급 집중되며 초급등세.
아이디엔(026260): 유상증자 결정 이후 두 번째 상한가.
STX조선해양(067250): 낙폭과대에 따른 반발 매수세로 상승세.
엔케이바이오(019260): NKM주의 암종양 제거율 93%.
3노드디지탈(900010): 중국 희토류 관리에 따른 수혜주로 부각.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