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 세력입성” 50~100% 수익은 껌값이다!

2010-10-11 12:57
  • 글자크기 설정


거두절미하고, 지금부터 급등주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고, 역사에 길이 남을 종목을 극비리에 공개한다. 정말이지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다!  단기간에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모든걸 걸기 바란다!

장황하게 설명할 시간조차도 부족하다! 곧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것이며, 재료가 노출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끝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상한가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우선 먼저 당부드릴 말씀은 이번 추천종목은 단기 급등테마에 편승해 상한가 한 두방 주고 마는 종목과는 태생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어설픈 테마주나 개별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거라면 아예 이 종목은 건드리지 말기 바란다.

필자는 수개월전부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하여 언젠가 터질 수 밖에 없다라는 확신에 오로지 이 종목만 분석하고 추적해 왔으며, 이 회사가 알려지게 되면 투자자들은 이런 회사도 있었구나 하며 분명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이 종목이 10배이상 터질 대박주로 거듭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네박자가 너무나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은 늘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한다. 때문에 기업의 숨겨진 재료나 혹은 미래의 기대 성장성에 열광하여 강력한 상승세가 펼쳐지는데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는 새로운 정보일수록 기대감이 더욱 크게 작용하여 폭발적인 랠리를 보이게 된다.

이처럼 강력한 재료와 핫이슈가 필요한 시점에서 바로 동사가 노벨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광 소자 센서를 세계최초로 개발하여 3/4분기부터 본격적인 생산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이 회사의 제품은 전기소재 전분야에 걸쳐서 없어서는 안될 미래의 핵심기술로써 전세계적으로 폭증하는 주문량을 감당해 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뿐만 아니라 수백조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는 시장규모에서 정부의 보증으로 향후 수십년 동안  경쟁사가 전혀 없이 동사만이 독야청청 누릴 수 있는 독점적인 고마진 구조라서 올해 순이익이 1000%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그야말로 대기업 반열에 들어갈 초특급 고성장주의 탄생이 예고되고 있다라는 것이다.

아무리 기업실적과 향후 전망이 좋아도 이미 소문이 퍼질 대로 퍼진 종목이라면 미리 주가가 선반영 되어 많이 올라와 있을텐데 이 종목은 현 주가가 1천원에서 대바닥을 형성하며 처참하게 눌려져 있다. 이는 아주 지능적인 세력이 개입하여 이러한 엄청난 사실을 언론에 전혀 노출시키지 않고 시세를 꾹꾹 누르면서 물량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현재 대부분의 유통물량이 씨가 마를 정도로 매집이 완료됐고, 세력들의 매집물량 검증을 위해 유통물량을 확인해 본 순간 얼마 전 CS홀딩스에서 인적분할하여 세력과 결탁되어 한달 보름만에 무려 2,900% 날아간 조선선재와 너무나도 똑 같은 복사판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혹여 지금 이 순간에도 갑자기 시세를 날려 버리지는 않을까 너무나도 걱정되고,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함으로써 악성매물의 방해를 받지 않고, 최고의 시세를 내기 위해 마지막 절정단계에 이르고 있다. 세력은 장기간에 걸쳐 개인들이 이길 수 없도록 만들어 놓았고, 이젠 더 이상 누르기도 힘든 마지막 구간에 돌입하여, 이렇게 되면 재료노출과 함께 물량 없이 연속상한가를 치고 나가는 것은 시간문제다.

마지막으로 당부 하건데 수천%의 수익을 거머쥘 황금 같은 종목을 잡고도 작은 변동에 놀라 10%~20%에 만족하는 작은 수익에 연연해서는 안된다. 전문가 20년 생활의 명예를 걸고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을 매수한 후 한 달만 지나게 되면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한편 최근 네티즌이 선택한 종목게시판 인기종목은 삼성물산(000830), 도이치모터스(067990), 다사로봇(090170), 아비코전자(036010), 씨모텍(081090) 이며 최근 모멘텀은 다음과 같다.

삼성물산(000830): 해외 수주 증가와 적극적인 주택 외주 사업 진출.
도이치모터스(067990): 한-EU FTA 수혜주로 부각.
다사로봇(090170): 제조업용 로봇 생산 업체.
아비코전자(036010): 스마트TV 수혜 전망에 강세.
씨모텍(081090): SK텔레콤과 손잡고 KT ‘에그’의 대항마 출시.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파이낸셜 뉴스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