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더 퍼스트 세럼’ 출시

2009-12-29 09:57
  • 글자크기 설정

   
 
 
닥터자르트(www.drjart.com)는 기초 화장품에 함유된 영양성분들의 피부 흡수를 높여, 주름 개선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에이지엑스 더 퍼스트 세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더 퍼스트 세럼’은 세안 후, 토너 대신 기초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청결한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침투해 잠자고 있던 피부 조직을 깨우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다음 단계에 바르는 기초 화장품들의 각종 영양성분들의 피부 흡수는 물론 밀착력을 높여준다. 

특히, 닥터자르트만의 강력한 피부 항산화 원료인 베리 칵테일(Berry Cocktail) 성분을 함유했으며, 유효 성분을 캡슐화해 피부에 효과적으로 투과시키는 나노플루이딕스 기술을 적용해 피부 속 주름 개선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 각질층까지 유효 성분을 침투시켜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결로 가꿔준다.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겨울철일수록 피부 노화 관리를 위한 단계별 케어가 필요한데, 이 제품은 기초 첫 단계부터 피부 구석구석까지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침투시켜 피부 노화를 막고 오래도록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여성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더 퍼스트 세럼 (100ml) 5만8000원.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