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여성 위한 '듀퐁 스노우' 출시

2009-10-28 18:59
  • 글자크기 설정

여성 소비자 문의 폭주, 대리점 요청으로 이미 제품 5000대 시중에 깔려

   
 
 
팬택계열 스카이는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듀퐁폰'의 여세를 몰아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 버전 ‘듀퐁폰 스노우(IM-U510S)’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듀퐁폰이 금장 테두리를 두른 고급스러움으로 남성 이용자를 공략했다면 듀퐁폰 스노우는 깔끔한 화이트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듀퐁폰 스노우는 기존 듀퐁폰과 같은 2세대(2G) 단말기로 듀퐁폰의 푸쉬업(Push-Up)방식과 클링 사운드(Cling Sound)를 그대로 구현한다.

또한 휴대폰 셀프카메라 등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위해 포토에디터, 무비에디터, 무비스토리 등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와 함께 사진의 GPS 위치 정보를 삽입해 언제, 어디서 사진을 찍었는지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T맵 내비게이션 기능으로 맛집을 즐겨찾는 여성 소비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용준 스카이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듀퐁폰 스노우는 유행에 앞서가는 여성들을 공략한 제품”이라며 “이미 대리점에 많은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듀퐁폰에 이어 여성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69만9600원(부가세포함)이다.
 
아주경제= 김영리 기자 miracl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