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오리지널 에너지 100 에센스’ 리뉴얼

2009-10-20 09:52
  • 글자크기 설정

   
 
 
LG생활건강은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인 ‘오휘 오리지널 에너지 100 에센스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휘 오리지널 에너지 100 에센스’는 피부 세포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천연성분을 고농축 원액 앰플로 재탄생 시킨 제품이다. 

1~2방울의 소량만 발라도 기초화장 단계에서 집중적인 피부보습, 영양공급을 해주는 등 최첨단 피부 과학기술을 접목시킨 고기능 제품으로 한 방울만 써봐도 확연히 달라진 피부변화를 경험하게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는 바이탈 파워, 하이드라 파워, 레디언스 파워 등 3가지 제품으로 출시하며 각각의 유효성분을 보다 차별화하고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빨강 바탕에 담긴 ‘바이탈 파워 에센스’는 사막에서 발견된 태초의 바다 생명체 바이오 플라즈마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자생력을 선사하는 탄력 강화 제품이다.

초록색 바탕에 담긴 ‘하이드라 파워 에센스’는 지중해 자생의 수경식물 히야신스 뿌리에서 추출한 히야신스 수액이 피부 건조함을 근본부터 관리해줘 건조함을 개선한다.  

은색 바탕 용기에 담긴 ‘레디언스 파워 에센스’는 진주조개 내피 추출물에 함유된 다양한 유기물과 진주 펄 성분이 피부를 화사하게 할 뿐만 아니라 희고 윤기 있는 피부 톤을 부여한다.  제품가격 (각 30ml/10만원) 

아주경제=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