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 ‘이심전심(http://blog.nongshim.com)’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블로그는 고객과의 ‘진정한 대화’와 ‘상호지향성’이라는 핵심 가치를 상징적으로 담아내는 새로운 고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농심 측은 “블로그를 통해 식품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회사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직접 경청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블로그 카테고리는 △이심전심 알림방 △도란도란 수다방 △건강최고 지식(知食) △누들푸들 면식(麵食) △요기조기 농심이야기 △입맛작렬 제품이야기 △무한질주 해외활약기의 7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이 블로그는 팀블러그 형태로 운영된다. 농심 임직원으로 구성된 11명의 필진 블로거가 실명과 사진을 공개한다.
농심은 이번 기업 블로그 런칭을 위해 지난 7월부터 8주에 걸쳐 ‘이심전심’ 필진팀을 대상으로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트레이닝, 타 기업 블로그 사례 분석, 관련 서적 토론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로 활동할 농심 홍보팀 현석 대리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대화에 대한 진정성과 알찬 컨텐츠”라며 “올바른 식품 정보와 농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전하고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김은진 기자 happyny7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