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 왕십리캠퍼스, 공인중개사 '2시간 합격반' 4월 개강

2023-03-29 16:43

[사진=메가랜드]

메가랜드 왕십리캠퍼스가 다음 달 3일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2시간 합격반'을 개강한다고 29일 밝혔다. 

2시간 합격반은 시험 출제 경향 비중이 낮은 부분은 생략했으며 반복 회독을 거쳐 수강생의 이해를 돕고, 과정별 교재를 한 권으로 압축해 수업을 진행한다.

아울러 메가랜드 직영 캠퍼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학습 상담 서비스 △무료 학습자료 △교수진과 1:1 상담 △비기닝 세트 증정 △2시간 합격땅 교재 △전체 교수진 인강 △학습 애플리케이션 스윗메가 등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2시간 합격반은 학습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뿐만 아니라 학습경험이 많은 수험생에게 추천하는 과정"이라며 "직장인 및 재수생에게 맞는 커리큘럼으로 선택해 과정별 핵심 내용을 반복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밖에 공인중개사·부동산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위해 부동산 경매 및 상가중개 교육도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최원철 교수가 상가중개교육을 실시하며, 다음 달 21일부턴 이주왕 교수가 부동산 경매교육을 이어간다.

한편 메가랜드 왕십리캠퍼스는 서울 동북부 대표 공인중개사 학원으로, 많은 합격생과 실무자들을 배출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과정 외에도 부동산 경매, 상가중개, 소규모 건축 등 중개·부동산 실무자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