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충우 여주시장,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복지 혜택을 드릴 것 약속"

2022-11-30 15:21
이 시장, 자신의 SNS 통해 가남읍 행복나눔센터 및 가남 체육센터 개소식 개최 알려

이충우 시장[사진=여주시]

이충우 여주시장은 전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가남읍 행복나눔센터 및 가남 체육센터 개소식이 있었다고 알렸다.

이 시장은 지난 "2016년부터 가남읍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으로 추진한 가남읍 행복나눔센터와 연계사업으로 추진 한 가남 체육센터가 오늘 개소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노력해 주신 신종엽 추진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했다.

이 시장은 끝으로 "앞으로 행복나눔센터와 체육센터가 가남읍 지역의 중심지로서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복지 혜택을 드릴 것을 기대하겠다"며 "궂은 날씨에도 끝까지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귀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했다.

[사진=이충우 시장 페북 캡처]

한편,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세종대왕 및 한글 연계 정책개발 연구용역 중간 보고회가 있었다고 했다.

이 시장은 "본 연구용역은 세종대왕 및 한글 관련 문화예술, 관광 등 여주시의 여건 및 수요를 분석하고, 정책개발 및 추진을 위한 기본 구상하고자 수행하고 있다"며 "이번 용역을 통해 여주시 발전에 활용할 수 있는 실천적인 방안을 도출해주실 것을 부탁드렸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