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인천투어패스 특별이벤트 상품 22일 출시

2020-10-19 11:03
48시간 자유이용권 최대 56%할인가에 한정수량 3000장 판매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코로나 19로 침체된 관광산업 및 서민경제 회복을 위해 '인천투어패스 특별이벤트 상품'을 22일부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온라인으로 출시한다,

인천투어패스는 인천 유료관광지를 연계한 관광지 자유이용권으로,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인천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개별관광객 맞춤형 모바일 관광상품이다.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은 인천투어패스 정규상품 출시전 시범실시 프로모션 사업으로, 인천투어패스 참여 민간시설 관광지를 연계해 힐링이 될만한 관광시설 위주로 구성됐으며, 정상가 대비 최대 56%할인가에 한정수량 3000장이 판매된다.

구입방법은 네이버에 인천투어패스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22일 오전10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투어패스 상품 구매 후 문자메시지로 전송받은 티켓을 해당 관광지에 보여주면 입장하면 된다.

특별이벤트 상품 구매자는 해당 관광지 이외에 인천하버파크 호텔, 호텔 에버리치, 강화도령 화문석체험장 등 숙박 식음 체험시설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 이태영 팀장은 “이번 특별이벤트 상품 판매를 통해 인천투어패스의 침체된 관광산업 회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인천의 숨어있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