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베트남 다낭에 소프트 오픈

2020-06-29 08:01

신라모노그램 다낭[사진=신라호텔 제공]

신라호텔의 새 브랜드 '신라모노그램'이 지난 26일 베트남 다낭에 소프트 오픈했다.

신라모노그램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그랜드 오픈을 연기한 바 있다.

이번 소프트 오픈은 시설·운영·서비스 등 전분야에 걸쳐 개선점을 찾아 보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사전 단계로, 베트남 시간 10시부터 현지인을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신라호텔의 글로벌 진출을 알리는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어퍼업스케일(객실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15%의 호텔 중 최상위 '럭셔리' 호텔 다음 등급)급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의 첫 호텔이자 해외에서는 두 번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17번째 호텔이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가족과 연인이 찾는 리조트로, 아늑하고 세련된 기조는 유지하는 동시에 자연을 그대로를 살리면서 그 풍경을 그대로 경관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서울과 제주 신라호텔의 강점을 옮겨왔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4개의 야외수영장을 각각 유아풀과 키즈풀, 패밀리풀, 어덜트풀로 운영할 예정이며 신라호텔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온수풀을 도입한다. 투숙객에게 밤늦게까지 따뜻하게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제주신라호텔의 레저 전문가 서비스 'G.A.O.(Guest Activity Organizer)'도 신라모노그램 다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총 309개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 객실은 36㎡(약 11평)의 수페리어 객실부터 72㎡(약 22평)의 모노그램 스위트까지 5개 타입으로 나뉘며, 거의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이다.

4개의 다양한 식음업장도 운영한다. 동∙서양식을 비롯해 베트남식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이닝 M(Dining M)', 풀사이드 레스토랑 '비스트로 M(Bistro M)', 로비 라운지 '바 M(Bar M)', '풀 바(Pool Bar)' 등이 있다.

한편 ‘신라모노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않은 상황을 고려해 현지 고객을 중심으로 신라모노그램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진행 중이다.

신라호텔 관계자는 "신라모노그램의 첫 해외 호텔 오픈을 하게됐다"며 "신라모노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호텔 확대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