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블루밍' 가사 맞추기로 화제…'놀토' 시청률 3.8% 기록

2019-12-29 15:34

가수 아이유 신곡 '블루밍' 가사 맞추기로 화제를 모았던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 평균 3.8%, 최고 4.6% 시청률을 기록했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플랫폼 기준 전날(28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평균 3.8%, 최고 4.6%로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tvN '도레미마켓' 아이유 블루밍 편 [사진=해당 방송 캡처]


2049 타깃 시청률에서는 평균 3.2%, 4.0%로 지상파 포함 전채널 1위에 등극했다. 해당 가구 시청률 수치는 지난 이용진-양세찬이 출연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는 45회의 가구 시청률 수치와 근사한 기록이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에서는 지난주에 이은 '친구' 특집으로 홍석천, 로제가 각각 신동엽과 혜리의 친구로 게스트로 출연했다.

홍석천은 신동엽과 아웅다웅 케미를 보이는 한편 소녀시대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멤버들로부터 극찬을 들었다.

또 두 번째로 '놀토'를 찾은 로제는 혜리와 단짝 케미를 발휘하는 동시에 간절히 원하면 정답을 맞힐 수 있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태경 PD는 "올 한 해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더욱 풍성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