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이앤티,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밀카 바' 출시

2019-11-14 10:17
- 밀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30일까지 '밀카 바' 체험 이벤트 진행

서영이앤티가 알프스 우유 초콜릿 '밀카'의 신제품 '밀카 바' 3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밀카 바는 프리미엄 밀크 초콜릿 '밀카'의 새로운 라인으로, 청정 알프스 우유와 프리미엄 카카오 등 엄선된 재료를 사용한 초콜릿이다.

밀카 바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밀카 밀크 바', 달달한 오레오 크럼블이 들어 있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밀카 오레오 바',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딸기와 풍부한 초콜릿의 조합인 '밀카 스트로베리 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밀카 바' 3종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서영이앤티가 글로벌 제과업체 몬델리즈 인터내셔널社와의 공식 유통 계약을 통해 독점 출시한 '밀카(Milka)'는 1901년부터 현재까지 100년이 넘는 역사 동안 초콜릿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유럽 대표 초콜릿 브랜드다. 스위스 청정지역 알프스의 우유와 질 좋은 카카오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크리미한 텍스쳐가 특징이다.

서영이앤티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밀카 바'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밀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밀카 바' 3종을 선물한다.

허재균 서영이앤티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새로운 맛과 먹기 편한 사이즈로 출시한 '밀카 바'는 어디서나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디저트"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선보일 몬델리즈 제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밀카 바 3종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밀카 밀크 바(25g)'가 900원, '밀카 오레오 바(37g)'와 '밀카 스트로베리 바(36.5g)'가 1500원이다.
 

[사진=서영이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