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런타인데이 데이트 명소③]로맨틱한 디너, 그리고 선물까지~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2019-02-14 00:00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제공]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14일 저녁 뷔페에 ‘LOVE’를 주제로 특별 메뉴를 마련하고 커플 고객에 한해 특별 제작한 초콜릿 박스에 ‘가에타노’의 시그니처 주얼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L의 양고기(Lamb), O의 굴(Oyster), V의 보드카(Vodka), E의 에끌레어 디저트(Éclair)를 주제로 그릴에 구운 양고기, 그리고 굴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한식, 중식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보드카와 에끌레어 및 다양한 딸기 디저트도 준비된다.

호텔 LL층에 위치한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는 14일까지 로맨틱한 핑크빛 컬러의 밸런타인 러브 케이크를 한정 판매한다.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BLT 스테이크 총괄 고준명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한정 디너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팝오버 브레드와 아무즈 부슈, 크랩 전채, 오리 & 돼지고기 룰라드, 관자 요리, 호주산 양고기 뱃살, 프라임 안심 스테이크 그리고 캐러멜 플랑을 더한 딸기 디저트의 코스메뉴가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