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쇼핑, 유한킴벌리와 패밀리세일...최대 80% 할인

2018-08-31 09:43
8개 대표 브랜드 34개 인기 품목 선보여

[사진=윈더쇼핑]

온라인쇼핑 플랫폼 '원더쇼핑'이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기존 오프라인 패밀리세일을 온라인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 패밀리세일은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패밀리세일은 사전 입장권을 발급하고, 오픈 후 3시간 동안은 사전 입장권 소지자만 접속 및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입장권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각 정각에 원더쇼핑 모바일 웹, 앱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사전 입장권 소지자는 원더쇼핑 앱에서 사전 등록 또는 패밀리세일 당일에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입장권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가 직접 진행하는 온라인 패밀리세일이다. ▲하기스 ▲크리넥스 ▲스카트 ▲릴리유 ▲더블하트 ▲화이트 ▲좋은느낌 ▲그린핑거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기저귀, 물티슈, 키친타올, 화장지, 생리대, 젖병, 유아세제 등 총 34개 인기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원더쇼핑에 따르면 인기상품 조기 품절이 예상돼 사전 입장권을 구하기 위한 경쟁도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원더쇼핑은 다양한 사업자와 제휴를 통해 개별 쇼핑몰 상품들을 선별, 추천해 보여주는 채널형 서비스다. 상품 상세보기를 선택하면 각 쇼핑몰 페이지로 연동, 실제 구매까지 가능하다.

하송 원더쇼핑 부사장은 “오픈라인에서만 진행하던 패밀리세일을 온라인으로 옮겨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유한킴벌리를 시작으로 여러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밀리세일을 연달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